위로

카메라
다양한 버전의 카메라 모음

다용도의 신지모루 오그랩엑스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15W 송풍구형 + 케이블 첫 구매 할인

페이지 정보

조회
217회
작성일 24-04-16 12:56

본문

상품 설명


신지모루 오그랩엑스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15W 송풍구형 + 케이블은 차량 내에서 편리하게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15W의 고속 무선충전 기능을 지원하여, 충전 시간을 단축시켜줍니다. 또한 송풍구형으로 설계되어 차량 내부의 열을 효과적으로 배출하여 스마트폰을 보호해줍니다.

무선충전 기능 외에도 케이블을 이용하여 유선충전도 가능하며, 다양한 스마트폰 모델에 대응할 수 있는 유니버설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 운전 중에도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어 여행이나 출장 등에서 매우 유용하며,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모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상품 상세 특징


신지모루 오그랩엑스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는 차량 내에서 휴대폰을 사용하면서도 무선 충전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제품은 송풍구형으로 설계되어 있어 차량 내부의 열을 효과적으로 배출하여 과열을 방지하며, 무선 충전 시 15W의 고속 충전이 가능합니다.

또한, 제품은 케이블이 함께 제공되어 휴대폰을 유선으로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제품은 대부분의 스마트폰과 호환되며,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기기라면 어떤 기종이든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품의 설치도 간단하며, 차량의 에어컨 송풍구에 걸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은 안전을 위해 과전류, 과열, 단락 등의 상황에서 자동으로 충전을 중단합니다.

상세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무선 충전 출력: 최대 15W
- 입력 전압/전류: 5V/2A, 9V/1.67A
- 무선 충전 거리: 최대 8mm
- 무선 충전 효율: 최대 80%
- 인터페이스: USB Type-C
- 크기: 120 x 70 x 50mm
- 무게: 120g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늘은 신지모루 오그랩엑스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를 사용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15W의 송풍구형 고속 무선충전과 함께 케이블도 함께 제공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선 제품을 받아보고 처음 느낀 것은 디자인이 깔끔하고 세련되었다는 점입니다. 차량용 거치대이기 때문에 차량 내부에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라 생각됩니다. 또한, 제품의 크기도 적당하게 작아서 차량 내부에서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제품을 사용해보니 무선충전 기능이 매우 편리했습니다. 스마트폰을 거치대에 올려놓으면 자동으로 충전이 시작되어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15W의 고속 무선충전 기능 덕분에 충전 시간도 매우 빨랐습니다.

그리고 제품에는 케이블도 함께 제공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무선충전 기능이 없는 기기를 사용할 때는 케이블을 사용하여 충전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케이블을 제품에 고정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케이블을 분실하는 일도 없었습니다.

하지만, 제품의 가격이 다소 비싸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다른 제품들과 비교해보면 가격이 조금 높은 편이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제품의 기능과 디자인을 고려하면 그 가격도 어느 정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종합적으로 신지모루 오그랩엑스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는 디자인과 기능 모두 우수한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무선충전 기능이 편리하고 케이블도 함께 제공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가격이 다소 높은 편이라는 점이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제품의 기능과 디자인을 고려하면 그 가격도 어느 정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1: 이 제품은 어떤 차량에 사용할 수 있나요?
A1: 대부분의 차량에 사용 가능합니다. 하지만, 차량 모델에 따라 호환성이 다를 수 있으니 차량 모델을 확인해주세요.

Q2: 이 제품은 어떤 종류의 무선 충전 기술을 사용하나요?
A2: 이 제품은 Qi 무선 충전 기술을 사용합니다.

Q3: 이 제품은 어떤 종류의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나요?
A3: 이 제품은 USB-C to USB-A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Q4: 이 제품은 어떤 종류의 차량용 거치대인가요?
A4: 이 제품은 송풍구형 차량용 거치대입니다.

Q5: 이 제품은 어떤 종류의 충전 속도를 지원하나요?
A5: 이 제품은 최대 15W의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차량용으로 사용 가능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2. 무선충전이 가능한 기기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3. 충전 속도가 적절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 제품은 15W의 고속 무선충전 기능을 제공합니다.)
4. 송풍구형으로 설계되어 있어서, 충전 중에도 기기가 과열되지 않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5.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 제품은 케이블이 함께 제공됩니다.)


관련상품


신지모루 오그랩엑스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15W 송풍구형 + 케이블 27,850

켈리마 원터치 차량용 송풍구 거치대 9,900

르메이어 르본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 블랙, A8 24,980

SSOK3 맥세이프 차량용 핸드폰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 38,900

에이덤스 차량용 대쉬보드 거치대 흡착식거치대 휴대폰 스마트폰 유리 18,500

메이튼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고속 무선 충전 ver.3, 단일색상, 단일상품 37,900

세이보링 계기판거치대 고급형 대시보드 대쉬보드 거치대 차량용 핸드폰 15,580

이투무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송풍구+대시보드형, A8, 블랙 29,000

로랜텍 맥착 고속 무선충전 차량용 맥세이프 거치대 18,590

올지 차량용 720도 마그네틱 휴대폰 거치대, 블랙, 1개 15,2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