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주방가전
실용적인 주방 세팅

편리하고 간편한 더 페레헤 테이블 자작나무 라미네이트코팅 높은소파테이블 낮은식탁 원하는사이즈로 주문제작가능 알뜰한 가격 만족도 100%

페이지 정보

조회
11회
작성일 24-04-16 07:29

본문

상품 설명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제품은 더 페레헤 테이블입니다. 이 제품은 자작나무 라미네이트코팅으로 만들어져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높은 소파테이블과 낮은 식탁 두 가지로 제공되며, 원하는 사이즈로 주문 제작이 가능합니다.

더 페레헤 테이블은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소파테이블로 사용하면 커피나 차를 마시며 책을 읽거나 TV를 보는 등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식탁으로 사용하면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제품은 고품질의 자작나무와 라미네이트코팅으로 만들어져 내구성이 뛰어나며, 특히 라미네이트코팅으로 인해 물과 오염에 강합니다. 또한 원하는 사이즈로 주문 제작이 가능하므로, 공간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더 페레헤 테이블은 고급스러운 느낌과 내구성, 다양한 사용 가능성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제품입니다. 여러분도 이 제품으로 편안하고 멋진 공간을 만들어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이 상품은 높은 소파 테이블과 낮은 식탁의 기능을 모두 갖춘 다용도적인 제품입니다. 자작나무 라미네이트 코팅으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나며, 원하는 사이즈로 주문 제작이 가능합니다.

제품의 디자인은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감각을 느낄 수 있습니다. 높은 소파 테이블로 사용할 경우, 책이나 커피를 놓고 쉴 수 있으며, 낮은 식탁으로 사용할 경우,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의 크기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주문 제작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공간에 맞게 제품의 크기를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작나무 라미네이트 코팅으로 제작되었으며, 크기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주문 제작이 가능합니다. 내구성이 뛰어나며, 모던한 디자인으로 클래식한 감각을 느낄 수 있습니다. 높은 소파 테이블과 낮은 식탁의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더 페레헤 테이블 자작나무 라미네이트코팅 높은소파테이블 낮은식탁을 구매하고 사용 후기를 남깁니다. 제가 원하는 크기로 주문 제작이 가능해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제작 기간도 예상보다 빨리 완료되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제작된 제품은 매우 고급스러워 보이고, 튼튼하게 만들어져서 사용하는 동안 안정적이었습니다. 또한, 라미네이트코팅이 되어있어서 청소도 쉽고 물걸레로 간단하게 닦아내면 깨끗해집니다.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제품이었고, 평점 5점을 줄 만큼 좋았습니다.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상품의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 이 상품은 원하는 사이즈로 주문 제작이 가능합니다.

2. 이 상품의 소재는 무엇인가요?
- 이 상품은 자작나무 라미네이트코팅으로 제작되었습니다.

3. 이 상품의 높이는 어떻게 되나요?
- 이 상품은 높은 소파테이블과 낮은 식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 이 상품은 어떤 공간에 어울리나요?
- 이 상품은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에 잘 어울립니다.

5. 이 상품은 어떤 방식으로 유지보수해야 하나요?
- 이 상품은 물과 세제로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온이나 고습한 환경에서는 사용을 자제해주세요.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명과 설명을 정확히 확인하십시오. 이 제품은 높은 소파 테이블이자 낮은 식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자작나무 라미네이트 코팅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내구성이 높습니다. 이 제품은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원하는 크기로 주문 제작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제품 크기와 공간 사이즈를 확인하고 주문하십시오.
4. 배송 및 조립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이 제품은 대형 상품이므로 배송 및 조립에 대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5. 가격을 확인하고 예산에 맞게 구매하십시오. 이 제품은 고품질의 소재와 제작 과정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가격이 높을 수 있습니다.


관련상품


더 페레헤 테이블 자작나무 라미네이트코팅 높은소파테이블 낮은식탁 원하는사이즈로 주문제작가능 120,000

보니애가구 메종낮은 패밀리 식탁 세트 1400 방문설치 529,000

2인용 세라믹식탁 2인식탁 포세린 2인 식탁 세트 블랑로즈 (식탁의자별도), [2인식탁(의자미포함)] 상판 화이트/다리 화이트 79,000

이태리인테리 접이식 테이블 폴딩 접이식 탁자 간이 식탁 원룸 다용도, 블랙마블 49,800

베스트리빙 피렌체 4인 카페 테이블 169,000

브로히 북유럽 거실 테이블 좌식 쇼파 티 거실 탁자 낮은 식탁 수납 디자인 인테리어 타원형, A. 화이트 287,900

장인가구 칸토르모노 패밀리 원목 세라믹 4인 6인 낮은 식탁세트 199,000

참갤러리 퓨어 라운드 포세린 통 세라믹 식탁의자세트 4인용 1400 + 의자 4p 세트 방문설치, 화이트(상판), 그레이(의자) 294,000

더 페레헤 테이블 자작나무 라미네이트코팅 높은소파테이블 낮은식탁 원하는사이즈로 주문제작가능 130,000

우드슬랩 테이블 원목 카페 테라스 식탁 (시내가 흐르는 나무 숲) 990,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