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생활가전
감각적인 가전 제품

다이내믹한 디자인과 기능 KONLI 귀걸이형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노이즈 캔슬링 스포츠 방수 대용량 배터리 버튼식 S1 선착순 할인

페이지 정보

조회
22회
작성일 24-04-16 22:25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KONLI 귀걸이형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소개해드릴게요.

이 제품은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주변 소음을 차단하고 깨끗한 음질을 즐길 수 있어요. 또한 스포츠에 적합한 방수 기능이 있어, 땀이나 비 등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꼭 필요한 선이 없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대용량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서, 긴 시간동안 사용할 수 있어요. 또한 버튼식으로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합니다.

이 제품은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들이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필요한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KONLI 귀걸이형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더욱 편리하고 즐거운 음악 청취를 즐겨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KONLI 귀걸이형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S1은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있어 주변 소음을 차단하여 음악을 더욱 선명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스포츠용으로 디자인되어 방수 기능이 있어 땀과 비에도 견딜 수 있습니다. 귀걸이형으로 디자인되어 이어폰이 떨어지지 않도록 안정적으로 착용할 수 있으며, 버튼식으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이어폰의 배터리 수명은 대용량으로, 충전 한 번으로 최대 1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블루투스 5.0 기술을 사용하여 안정적인 연결을 유지하며, 10m 이내에서도 연결이 끊어지지 않습니다.

스펙:
- 무게: 20g
- 충전 시간: 1.5시간
- 대기 시간: 240시간
- 사용 시간: 최대 10시간
- 블루투스 버전: 5.0
- 블루투스 거리: 10m
- 방수 등급: IPX4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랫동안 찾고 있던 이어폰을 드디어 찾았습니다. KONLI 귀걸이형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이어폰을 착용하면서 즐기는 음악은 더욱 생생하게 느껴집니다. 무선으로 연결되어 있어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고,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있어서 주변 소음을 차단해주어 더욱 집중해서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어폰을 착용하면서 운동을 하거나 땀을 흘리더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방수 기능이 있어서 땀이나 물에 젖어도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용량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서 긴 시간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충전이 필요한 경우에도 버튼식으로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이어폰을 사용해보니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음질이 좋아서 음악을 들을 때마다 새로운 감동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이어폰이 귀에 착 달라붙기 때문에 떨어지거나 빠져나가는 걱정도 없었습니다. 무선으로 연결되어 있어서 휴대폰이나 노트북과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어서 더욱 편리했습니다.

상품평을 보니 평점이 5점으로 높게 나와 있었습니다. 이어폰을 사용해본 결과, 이 평점이 완전히 이해됩니다. 이어폰의 기능과 성능이 모두 우수하고,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이어폰을 착용하면서 즐기는 음악이 더욱 생생하게 느껴지기 때문에,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제품의 무게는 얼마나 되나요?
A: 이 제품의 무게는 약 5g입니다.

Q: 이 제품은 블루투스 5.0을 지원하나요?
A: 네, 이 제품은 블루투스 5.0을 지원합니다.

Q: 이 제품의 배터리 수명은 어느 정도인가요?
A: 이 제품은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여 최대 8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Q: 이 제품은 방수 기능이 있나요?
A: 네, 이 제품은 방수 기능이 있어 물에 젖어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Q: 이 제품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어떤 수준인가요?
A: 이 제품은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탑재되어 주변 소음을 최대 25dB까지 차단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이어폰과 스마트폰 등의 기기를 연결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2.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있으면 주변 소음을 감소시켜 음악을 더욱 즐길 수 있습니다.

3. 스포츠용으로 제작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스포츠를 할 때 떨어지지 않도록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4. 방수 기능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운동 중에 땀이나 비 등으로 인해 이어폰이 손상되지 않도록 방수 기능이 필요합니다.

5. 대용량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배터리 용량이 크면 충전을 자주하지 않아도 됩니다.

6. 버튼식으로 조작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터치식보다 버튼식으로 조작할 수 있는 이어폰이 더욱 편리합니다.


관련상품


오뚜기 맛있는 오뚜기밥 20,020

수면공감 우유베개플러스 베개 70,500

에스쁘아 비 글로우 에어 퍼프 11,200

KONLI 귀걸이형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노이즈 캔슬링 스포츠 방수 대용량 배터리 버튼식 S1 42,900

밀크바오밥 대용량 바디워시 베이비파우더향 13,440

문컬렉션 베이직 3단쭈리 5부 트레이닝 반바지 2종 세트 34,900

무스텔라 이드라베베 바디 로션 13,400

듀라셀 알카라인 건전지 AAA 13,900

지도표성경 참돌자반 11,480

파스퇴르 무항생제 인증 바른목장 우유 17,6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